서양화가 전미선. 박상덕 갤러리

전미선 (서양화가)/전미선 기사 등등

쉐보레 자동차 SNS 광고용 작품 - 전미선 작가

전미선 작가 2018. 1. 19. 19:55
<쉐보레 SNS 광고용 작품>

2017년 1월 00000님께서 화실방문 작품 6점 구매 일을 시작으로, 작가로서 좋은 일들이 아주 많이 있었습니다. 
그 마무리로 12월 쉐보레 SNS 광고용 작품을 의뢰받았습니다. 

2013년 대한항공 광고 그림(3점)을 진행하던 큰 광고기획사에서 일하시던 000 님으로부터 연락을 받고, 이번에도 우리나라 큰 광고기획사를 끼고 쉐보레 광고작품을 하게 되었습니다. 이번엔 SNS용 광고입니다. 
2014 대한항공 ‘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’ ‘제21회 올해의 광고상’과 또 하나의 큰상을 받았는데 그 그림의 작가로서 참 영광스럽습니다. 

작가는 저작권료를 받고 진행합니다. 작품은 진행회사에서 구매해주기도 합니다. 

고흐가 8년 동안 800 작품을 했다는데 1년에 100작품을 했다는 이야기인데, 저도 올 한해 100여 작품을 했습니다. 수업과 아주 중요한 일 이외는 밖에 나가지 않고 작업만 했습니다. 작업량과 작품성이 비례하는 것은 아니지만 올 한해 정말 열심히 작업했고, 작업하는 그 순간을 아주 감사하며 행복해하는 저는 아주 좋은 결과들도 많았고 행복한 한 해였습니다. 

하루하루가 기적이고, 매 순간이 감사입니다.
 

#쉐보레 #Chevrolet #Chevy_bowtie #카스타그램 #차스타그램 #Carstagram #12 #크리스마스 #크리스마스이브 #크리스마스트리 #화이트크리스마스 #겨울 #함박눈 #눈꽃 #설경 #연말 #연말파티 #송년회 #자동차 #car #chevy #chevroletbowtie #쉐보레보타이 #전미선작가